그린램프라이브러리 스킵네비게이션

고객센터
1577-6886
10:00 ~ 17:00 (토요일 휴무)
고객센터 점심시간 13:00 ~ 14:00
1. [그린램프 계정] 그린램프 계정(ID/PW)을 찾고 싶어요.

그린램프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로그인 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가능합니다.

 

[PC]

메인화면 우측 상단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모바일]

메인화면 우측 상단 >  'MY' 클릭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2. [회원가입/탈퇴] 그린램프 회원가입 없이 독서실 이용 가능한가요?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독서실을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3. [회원가입/탈퇴] 그린램프(홈페이지/APP) 계정 회원 탈퇴 가능한가요?
그린램프 홈페이지와 APP으로 가입 하신 회원 모두 탈퇴는 홈페이지(greenlamp.kr)에서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MY PAGE' > 왼쪽 메뉴 중 '회원정보' >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 탈퇴 완료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MY' > 상단 회색 바 '∨' > 아래 메뉴 중 '회원정보' >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 탈퇴 완료
4. [회원가입/탈퇴] 보호자가 대신 회원가입 해도 되나요?

그린램프 회원가입 시, 실제로 이용하시는 회원의 '성함', '연락처', '성별'로 맞춰 가입하셔야 합니다.

만약, 보호자 정보로 이미 가입 또는 등록하신 경우, 이용하시는 캠퍼스에 정보 수정 요청주시면 됩니다.

 

* 이용하시는 회원님이 휴대폰이 없으신 경우, 회원가입 시 보호자님 휴대폰번호로 인증 진행하시면 됩니다.

5. [회원정보 조회/변경]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계정 비밀번호 변경은 홈페이지(greenlamp.kr) 및 APP에서 가능합니다.
단, 이름, 성별, 생년월일, 신분, 보호자 휴대폰 번호와 같이 주요 정보 수정은 이용하시는 캠퍼스에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PC]
홈페이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MY PAGE' > 왼쪽 메뉴 중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MY' > 상단 회색 바 'v' > 아래 메뉴 중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

[APP] 
그린램프 APP 로그인 > 오른쪽 하단 '기타'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 > 아래 메뉴 중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

 

 

6. [회원정보 조회/변경]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 주소

- 이메일

- (본인)휴대전화

- 비밀번호

 

[캠퍼스]

- (보호자)휴대전화 

  * 캠퍼스에서 보호자 확인 후 변경

- 신분/학교/학년

- 성별

 

 

회원정보 수정은 그린램프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회원정보'에서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