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램프회원이용수칙

독서실이용수칙

*본 매장은 그린셀프스터디타임 운영으로, 16시까지 리셉션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습니다.
*회원 등록 • 결제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원활한 독서실 이용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 및 이용

1-1. ‘필수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고 명시된 이용 수칙을 준수하셔야만 등록 및 이용 가능합니다.

1-2. ‘필수 이용 동의서’에 명시 된 옐로우카드 수칙에 따라, 옐로우 카드 발급 및 이용 기간 조기 종료가 가 능합니다.

1-3. 수능 및 고시 준비 회원을 중점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학교 3학년부터 등록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입출입

2-1. 입•퇴실 시, 회원 카드를 키오스크 및 게이트 바코드 리더기에 인식해야 합니다.

2-2. 키오스크를 통해 좌석을 발급 받고 착석해야 합니다.

2-3. 외출 시, 키오스크에서 외출 선책 후 퇴실해야 합니다.

2-4. 키오스크•게이트 수칙 위반 시, 누적 학습 시간에 중대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취소 및 환불

3-1. 학원법 제 18조 3항에 의거하여 환불 금액이 계산 됩니다. *환불 신청일 기준

3-2. 30일 기준, 등록 후 1/2 경과 시점인 15일 후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3-3. 이용 기간 시작 전 환불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이 직접 진행합니다.

3-4. 이용 기간 시작 후 환불은 16시 이후 리셉션에 방문해야 처리 가능합니다.

4. 휴회

4-1. 7일 이상의 병원 입원, 천재 지변의 경우를 제외하고 휴회 불가합니다.

4-2. 휴회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4-3. 휴회 신청은 16시 이후 리셉션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5. 휴일

5-1. 설날(구정) 및 추석 당일은 전일 휴무입니다.

5-2. 월 1회 정기 대청소에 대한 별도의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5-3. 정기 휴일 및 대청소에 대한 별도의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6. 건물공사 및 기타 소음

6-1. 당사의 의사와 관계 없는 같은 건물 내 공사로 인한 소음은 별도 보상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6-2. 독서실 인근에서 발생하는 소음 (공사, 선거유세 등)은 별도 보상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7. 사물함 이용 및 물품보관

7-1. 아래와 같은 사물함 이용 및 물품 보관 수칙이 적용됩니다.

7-2.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가 제공해드리는 공간 및 서비스를 더욱 편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시기 위해 이용수칙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필수적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아토스터디(이하 귀사)와의 거래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에 따라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계약의 체결, 유지, 이행, 관리 개선, 이용 서비스 제공, 법령상 의무 이행, 분쟁처리, 전화상담업무, 본인여부 확인

- 수집, 이용할 개인정보의 내용:개인식별정보: 성명, 연락처(휴대폰), 주소(자택)

-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 기간:거래기간 및 거래종료일로부터 5년

- 아토스터디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동의는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제공되는 서비스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