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일 8:30 – 16:00
리셉션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고, 회원들만 조용한 면학분위기 속에서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시간
2. 비회원 출입 제한
3. 직원이 2시간에 한 번씩 30분간 면학 분위기·환경 집중 관리
4. 등록된 회원 : 운영 시간 내 자유롭게 이용
비회원: 온라인(greenlamp.kr) 등록 후 지금 바로 독서실 이용 가능
5. 16시 이후부터 리셉션 운영 / 대면 상담·문의 가능
6. 문의·불편 사항 :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전화 혹은 문자
* 바로 답변/조치 가능한 사항 20분 내 해결
* 먼저 유입된 문의 응대 중일 경우 : 전화 연결이 지연 가능
지점 | 지점 연락처 | 본사 비상 응대 전화 |
---|---|---|
반포1 | 02-593-5911 | 010-6430-5911 |
개포 | 02-459-5911 | 010-6430-5911 |
대치 | 02-563-5911 | 010-6430-5911 |
반포2 | 02-532-5911 | 010-6430-5911 |
이매 | 031-708-5911 | 010-5631-5911 |
압구정 | 02-516-5911 | 010-5632-5911 |
잠실2 | 02-425-5911 | 010-6430-5911 |
정자1 | 031-733-5911 | 010-5631-5911 |
강서 | 02-2602-5911 | 010-5632-5911 |
광장 | 02-547-5911 | 010-5632-5911 |
보정 | 031-889-5911 | 010-6430-5911 |
후곡 | 031-917-5911 | 010-5632-5911 |
수지 | 031-283-5911 | 010-5631-5911 |
평촌 | 031-387-5911 | 010-6489-5911 |
목동2 | 02-2653-5911 | 010-5632-5911 |
매탄 | 031-213-5911 | 010-5631-5911 |
목동3 | 02-2654-5911 | 010-5632-5911 |
삼산 | 032-330-5911 | 010-6489-5911 |
월성 | 053-637-5911 | 010-6489-5911 |
범어 | 053-759-5911 | 010-6489-5911 |
서초 | 02-521-5911 | 010-6430-5911 |
중계 | 02-951-5911 | 010-5632-5911 |
수원정자 | 031-271-5911 | 010-5631-5911 |
둔산 | 042-483-5911 | 010-6489-5911 |
노은 | 042-824-5911 | 010-6489-5911 |
백마 | 031-907-5911 | 010-5632-5911 |
상동 | 032-322-5911 | 010-5631-5911 |
상현 | 031-261-5911 | 010-5631-5911 |
잠실3 | 02-422-5911 | 010-5631-5911 |
봉선 | 062-671-5911 | 010-6489-5911 |
본사 | 02-2038-2978 |
1. 입실·퇴실·외출·복귀 키오스크에서 카드 태그하여 선택
2. 정확하게 카드 태그·좌석 선택해야 공부 누적 시간에 오류 발생하지 않음
3. 회원 카드 양도•부정 이용 : 규정에 따라 엄격 조치
입실
1. 이미 등록된 회원만 입출입 가능
2. 16시 이전 : 학부모·비회원·만료 회원 입실 어려움
외출
1. 키오스크에서 [외출] 선택X → 게이트 퇴실 → 15분 이내 게이트 입실 → 키오스크에서[복귀] 선택
2. 키오스크에서 [외출] 선택O → 게이트 퇴실 → 2시간 이내 게이트 입실 → 키오스크에서 [복귀] 선택
3. 2시간 이상: 자리 정리 → [퇴실] 선택
자동 무단 퇴실
1. 외출 후 시간 내 미 복귀 : 문자 발송 + 자동 무단 퇴실
2. 키오스크에서 무단 퇴실 해제 → 좌석 재발급
3. 무단 퇴실 이후-좌석 재 선택까지 학습시간 누적되지 않음
4. 1일 3회 이상 무단 퇴실(GSST와 관계 없이) : 좌석 임의 정리 & 옐로우 카드 발급
카드 분실 & 미 지참
1.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연락 → 임시 카드 발급(등록 당시 작성한 정보로 본인 확인 후)
2. 16시 이후 : 리셉션에서 임시 카드 반납 → 카드 재발급(1,000원·단순 미지참 포함)
3. 16시 이전 퇴실 : 게이트 앞 [카드 반납통] 에 반납
지점 | 지점 연락처 | 본사 비상 응대 전화 |
---|---|---|
반포1 | 02-593-5911 | 010-6430-5911 |
개포 | 02-459-5911 | 010-6430-5911 |
대치 | 02-563-5911 | 010-6430-5911 |
반포2 | 02-532-5911 | 010-6430-5911 |
이매 | 031-708-5911 | 010-5631-5911 |
압구정 | 02-516-5911 | 010-5632-5911 |
잠실2 | 02-425-5911 | 010-6430-5911 |
정자1 | 031-733-5911 | 010-5631-5911 |
강서 | 02-2602-5911 | 010-5632-5911 |
광장 | 02-547-5911 | 010-5632-5911 |
보정 | 031-889-5911 | 010-6430-5911 |
후곡 | 031-917-5911 | 010-5632-5911 |
수지 | 031-283-5911 | 010-5631-5911 |
평촌 | 031-387-5911 | 010-6489-5911 |
목동2 | 02-2653-5911 | 010-5632-5911 |
매탄 | 031-213-5911 | 010-5631-5911 |
목동3 | 02-2654-5911 | 010-5632-5911 |
삼산 | 032-330-5911 | 010-6489-5911 |
월성 | 053-637-5911 | 010-6489-5911 |
범어 | 053-759-5911 | 010-6489-5911 |
서초 | 02-521-5911 | 010-6430-5911 |
중계 | 02-951-5911 | 010-5632-5911 |
수원정자 | 031-271-5911 | 010-5631-5911 |
둔산 | 042-483-5911 | 010-6489-5911 |
노은 | 042-824-5911 | 010-6489-5911 |
백마 | 031-907-5911 | 010-5632-5911 |
상동 | 032-322-5911 | 010-5631-5911 |
상현 | 031-261-5911 | 010-5631-5911 |
잠실3 | 02-422-5911 | 010-5631-5911 |
봉선 | 062-671-5911 | 010-6489-5911 |
본사 | 02-2038-2978 |
그린 체크 타임
1. 최고의 면학 분위기를 위해 수면 관리, 온·습도 체크 등 면학 분위기, 환경 집중 관리
2. 그린셀프스터디타임 : 2시간에 1회씩 30분 동안 진행
(평일 10시, 13시 & 주말 10시, 11시30분•13시)
3. 17시 이후 : 매 정시- 20분간 리셉션 업무 중단 후 진행
4. 16시 이전 : 체크 타임 외 = 직원의 근무시간 아님
직원이 있더라도 회원 응대•요청 처리 어려우니 양해 부탁해요!
옐로우카드
1. GSST 내, 타 회원의 불편 접수 1일 2회 이상 : 옐로우카드 발급
2. GSST 내, 2주 동안 옐로우카드 3회 누적 : 점장과 대화
3. 자율 신고제 : 면학 분위기 저해하는 회원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문자신고
→ 체크 타임에 확인 후 조치 (CCTV 상시 확인)
지점 | 지점 연락처 | 본사 비상 응대 전화 |
---|---|---|
반포1 | 02-593-5911 | 010-6430-5911 |
개포 | 02-459-5911 | 010-6430-5911 |
대치 | 02-563-5911 | 010-6430-5911 |
반포2 | 02-532-5911 | 010-6430-5911 |
이매 | 031-708-5911 | 010-5631-5911 |
압구정 | 02-516-5911 | 010-5632-5911 |
잠실2 | 02-425-5911 | 010-6430-5911 |
정자1 | 031-733-5911 | 010-5631-5911 |
강서 | 02-2602-5911 | 010-5632-5911 |
광장 | 02-547-5911 | 010-5632-5911 |
보정 | 031-889-5911 | 010-6430-5911 |
후곡 | 031-917-5911 | 010-5632-5911 |
수지 | 031-283-5911 | 010-5631-5911 |
평촌 | 031-387-5911 | 010-6489-5911 |
목동2 | 02-2653-5911 | 010-5632-5911 |
매탄 | 031-213-5911 | 010-5631-5911 |
목동3 | 02-2654-5911 | 010-5632-5911 |
삼산 | 032-330-5911 | 010-6489-5911 |
월성 | 053-637-5911 | 010-6489-5911 |
범어 | 053-759-5911 | 010-6489-5911 |
서초 | 02-521-5911 | 010-6430-5911 |
중계 | 02-951-5911 | 010-5632-5911 |
수원정자 | 031-271-5911 | 010-5631-5911 |
둔산 | 042-483-5911 | 010-6489-5911 |
노은 | 042-824-5911 | 010-6489-5911 |
백마 | 031-907-5911 | 010-5632-5911 |
상동 | 032-322-5911 | 010-5631-5911 |
상현 | 031-261-5911 | 010-5631-5911 |
잠실3 | 02-422-5911 | 010-5631-5911 |
봉선 | 062-671-5911 | 010-6489-5911 |
본사 | 02-2038-2978 |
캠퍼스 리더
1. 키오스크에서 매일 16시까지 남·여 1명씩 배정(활동 시간 동안 빌보드에 노출/거부 가능)
2. 자격 : 자유석 회원•GREEN LEVEL 이상•전일 3시간 이상 공부•2주간 옐로우 카드 미발급
3. 평소보다 면학 분위기에 관심 갖고 그린 체크 타임 내 직원이 전달하는 [면학분위기 질문 카드] 작성
4. 활동 시간 확인 → 매월 남•여 1명씩 우수 리더 선발 → 상품 제공
(우수 캠퍼스 리더 빌보드 노출)
환경 관리
1. 책상 청소 : 서비스 물품 데스크의 청소 도구 사용
2. 온도 조절 : 열람실 벽 리모컨 사용 / 적정 온도 기준 2~3도 이내로 조절 권장
3. 사용 후 제자리 반납 필수
노트북.헤드셋 대여
1. 키오스크에서 [대여] 선택 → 서비스 물품 데스크에서 신청 번호에 맞게 수령 → 키오스크에서 [반납] 선택 → 제자리 반납 필수
2. 1일 1회 2시간까지 인강 시청•학습 용도로 사용 가능 (장시간 사용 : 직원이 반납 요청)
종이컵
1. 200원/1개 (환경을 위해 개인 컵 사용 권장)
2. 16시 전: 캔틴에서 자율 구매 / 16시 후: 리셉션에서 구매
사물함
1. 온라인에서 자유석 등록: 사물함 1인 1개 자동 배정
2. 사물함 번호• 초기 비밀번호 : 등록 직후 안내 문자 발송
3. 비밀번호 변경 : 사물함 내부 매뉴얼 참고해 직접 가능
4. 이용 중 사물함 있을 경우 : 그대로 유지
5. 사물함 이동•추가 구매 : 16시 이후 리셉션 문의
6. 만료일 이후 3일째 (자유석), 2일째 (고정석) : 물건 반출 / 8일째부터 : 폐기
1. GSST 내, 회원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문의•불편사항 발생 시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전화 혹은 문자 → 본사 담당자 실시간 응대
지점 | 지점 연락처 | 본사 비상 응대 전화 |
---|---|---|
반포1 | 02-593-5911 | 010-6430-5911 |
개포 | 02-459-5911 | 010-6430-5911 |
대치 | 02-563-5911 | 010-6430-5911 |
반포2 | 02-532-5911 | 010-6430-5911 |
이매 | 031-708-5911 | 010-5631-5911 |
압구정 | 02-516-5911 | 010-5632-5911 |
잠실2 | 02-425-5911 | 010-6430-5911 |
정자1 | 031-733-5911 | 010-5631-5911 |
강서 | 02-2602-5911 | 010-5632-5911 |
광장 | 02-547-5911 | 010-5632-5911 |
보정 | 031-889-5911 | 010-6430-5911 |
후곡 | 031-917-5911 | 010-5632-5911 |
수지 | 031-283-5911 | 010-5631-5911 |
평촌 | 031-387-5911 | 010-6489-5911 |
목동2 | 02-2653-5911 | 010-5632-5911 |
매탄 | 031-213-5911 | 010-5631-5911 |
목동3 | 02-2654-5911 | 010-5632-5911 |
삼산 | 032-330-5911 | 010-6489-5911 |
월성 | 053-637-5911 | 010-6489-5911 |
범어 | 053-759-5911 | 010-6489-5911 |
서초 | 02-521-5911 | 010-6430-5911 |
중계 | 02-951-5911 | 010-5632-5911 |
수원정자 | 031-271-5911 | 010-5631-5911 |
둔산 | 042-483-5911 | 010-6489-5911 |
노은 | 042-824-5911 | 010-6489-5911 |
백마 | 031-907-5911 | 010-5632-5911 |
상동 | 032-322-5911 | 010-5631-5911 |
상현 | 031-261-5911 | 010-5631-5911 |
잠실3 | 02-422-5911 | 010-5631-5911 |
봉선 | 062-671-5911 | 010-6489-5911 |
본사 | 02-2038-2978 |
20분 책임제
1. 바로 답변/조치 가능한 사항 20분 내 해결
* 문의 : 등록 결제•이용방법•이벤트
* 불편 : 면학 분위기 문제•소모품 부족•기기 고장 등
긴급 상황
1. 직원 바로 배치•매뉴얼에 따른 즉시 해결
* 화재 : 소화기로(공간마다 비치) 화재 진압 어려울 때 → 큰 소리로 화재 알림 → 출입구 화재 : 근처 대피도에 따라 대피 → 119 신고 → 건물 관리소 &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연락
* 정전 : 게이트 자동 열림
정전 : 출입구 근처 손전등 사용 → 대피로 확보 → 대피 후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연락
그 외 기타 사항
1. 빠른 답변•조치가 필요 없을 때: 본사 비상 대응 전화(자세히 보기) 로 문자 발송 혹은 16시 이후 리셉션 문의
지점 | 지점 연락처 | 본사 비상 응대 전화 |
---|---|---|
반포1 | 02-593-5911 | 010-6430-5911 |
개포 | 02-459-5911 | 010-6430-5911 |
대치 | 02-563-5911 | 010-6430-5911 |
반포2 | 02-532-5911 | 010-6430-5911 |
이매 | 031-708-5911 | 010-5631-5911 |
압구정 | 02-516-5911 | 010-5632-5911 |
잠실2 | 02-425-5911 | 010-6430-5911 |
정자1 | 031-733-5911 | 010-5631-5911 |
강서 | 02-2602-5911 | 010-5632-5911 |
광장 | 02-547-5911 | 010-5632-5911 |
보정 | 031-889-5911 | 010-6430-5911 |
후곡 | 031-917-5911 | 010-5632-5911 |
수지 | 031-283-5911 | 010-5631-5911 |
평촌 | 031-387-5911 | 010-6489-5911 |
목동2 | 02-2653-5911 | 010-5632-5911 |
매탄 | 031-213-5911 | 010-5631-5911 |
목동3 | 02-2654-5911 | 010-5632-5911 |
삼산 | 032-330-5911 | 010-6489-5911 |
월성 | 053-637-5911 | 010-6489-5911 |
범어 | 053-759-5911 | 010-6489-5911 |
서초 | 02-521-5911 | 010-6430-5911 |
중계 | 02-951-5911 | 010-5632-5911 |
수원정자 | 031-271-5911 | 010-5631-5911 |
둔산 | 042-483-5911 | 010-6489-5911 |
노은 | 042-824-5911 | 010-6489-5911 |
백마 | 031-907-5911 | 010-5632-5911 |
상동 | 032-322-5911 | 010-5631-5911 |
상현 | 031-261-5911 | 010-5631-5911 |
잠실3 | 02-422-5911 | 010-5631-5911 |
봉선 | 062-671-5911 | 010-6489-5911 |
본사 | 02-2038-2978 |
1. greenlamp.kr 에서 등록·결제 가능
2. 현금 결제 : 16시 이후 리셉션에서 가능
온라인 회원 가입
1. 신규 회원: 간단한 회원 가입 → 바로 등록 가능
2. 기존 회원: APP•와치몰 계정으로 로그인 → 바로 등록 가능 (없을 경우, 가입 필요)
온라인 등록·결제
1. 무료체험·모든 유형의 요금제 : 온라인에서 등록 가능
2. 무료체험 없이 바로 신규 등록 : 무료체험 기간만큼 혜택 제공(요금제별 상이)
3. 카드 결제만 가능
* 결제 시 사용할 카드 : 독서실•라이브러리 각각 등록
* 본인 혹은 보호자 명의 카드 최초 1회 등록 후 재등록 시 사용 (변경 및 삭제 가능)
4. 등록 시점에 이용 시작일 선택 가능 (대기자 유무·요금제에 따라 상이)
5. 만석 : 대기자 등록 가능 / 대기 순번에 따라 등록 가능 안내 문자 발송
* 단, 1day•무료체험은 16시 이후 리셉션 문의
입출입
1. 온라인 등록•결제 완료 → 모바일 바코드 카드•이용 안내문 발송
2. 모바일 바코드 카드로 입실•좌석 이용